2015. 1. 27. 10:46

얼마전 "단통법이 국민을 호갱으로 만든다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이유"라는 글을 포스팅했었습니다.

그런데 쓰던 폰이 문자도 종종 발송되지 않는등 계속적인 문제를 일으켜서 인내심에 한계가 왔네요.

결국 어제 퇴근길에 갤럭시 노트4 LTE를 호갱이되어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전 금요일쯤에 공시 지원금등을 확인하였고

그전에 포스팅한 글 처럼 보조금 덜 받더라도 요금을 더내지는 말자고

같은 요금제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황당한 기사를 봤네요.

"SK텔레콤, 삼성전자와 공동 프로모션… '갤럭시노트4S-LTE' 지원금 최대 30만... "

 

헐....

갤럭시 노트4 S LTE 제품이 출시된것은 이미 알고 있었고 "기왕 호갱이 될꺼 저 제품이나 살까?"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구매전 금요일에 확인했을때 S LTE는 공시지원금이 10만원(100요즘제 기준)이었고 

그렇게까지 살 필요는 없을것 같아서 그냥 LTE로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 저 기사대로라면 제가 LTE 구입한 어제 (2015-01-26)부터

S LTE도 지원금을 30만원으로 올렸다는 것이고

결국 제가 저걸 사도 같은 가격이었을 것이라는 얘기네요...ㅜㅜ

 

한번 더 확인하지 못한 제 실수이겠지만...

 

뭔가 손해본것 같고...

당한것 같고...

속은것 같고...

 

정말로 호갱이 되었습니다. ㅜㅜ

 

 

 

Posted by 작은0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