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2. 13:30

작년 9월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포스팅한 글이 별로 없는 제 블로그는 당연히(?)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사유는 컨텐츠 불충분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해결하는 방법을 나열한 메일이 도착을 했네요.

 

그후 조금씩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지인과 애드센스에 대한 얘기를 하게되었고

솔직히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말나온 김에 한번 더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몇일 지나서야 올줄 알았던 답장이 점심을 먹고 오니 도착했네요.

 

메일의 제목도 작년과 다릅니다. 갑자기 기대가 되기 시작하더군요.

메일을 확인해보니 "귀하의 신청서에 대한 검토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첫번째 광고단위를 만들고~~~"

 

흠...첫번째 광고단위???

이건 뭘까요??

 

일단 메일의 링크를 타고 가서 로그인을 하니 약관 동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동의를 하고 애드센스의 홈으로 가니 "귀하의 ~ 신청이 검토 중입니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될 때까지 빈 광고만 표시됩니다. ~" 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완전한 승인은 아닌가 봅니다. 그래도 1차는 통과한것처럼 보이네요.

 

광고단위라던가 하는 부분을 좀더 알아보고 차근차근 진행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 승인 거부가 아니라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 기분 좋은 메일을 받고 시작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Posted by 작은0악마